반응형

헨리포드 명언 모음 / 헨리포드 어록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든 당신이 옳다"

 

 

말없는 마차(증기로 가는)가 기계를 돌려 지나가는 것을 보고 너무 놀란 나머지 마차에서 뛰어내렸다.

후에 이렇게 회상한다. "나는 그 엔진이 마치 어제 본 것처럼 생생히 기억난다"

 

 

"어머니는 늘 우리에게 인생에는 즐거움만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씀하셨다. 어머니는 '너희들은 즐길 수 있는 권리를 가져야 한다. 그러나 최고의 즐거움은 의

무를 다한 뒤에 따라오는 법이란다"

 

 

"우리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지 그 사람의 경력을 고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사람이 하버드 출신이든, 형무소 출신이든 나에겐 다 똑 같은 사람입니다"

 

"높은 곳에 있는 열매를 따기 전에 낮은 곳에 있는 열매부터 따야 하는 것이다. 대중적인 시장은 얻기 쉬운 열매라고 볼 수 있다"

 

 

"위대해진다는 것은 오해받게 되어 있다"

 

  

"우리의 방침은 가격을 내리고 사업을 확장한 뒤에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는 것이다. 가격을 내리는 것이 첫 버째 과제임을 누구나 알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어떤 고정가격도 고려한 적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판매량이 늘어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단가를 걱정하지 않는다. 새롭게 정해지는 가격을 통해 단가를 낮출 수 있다."

 

 

"성공 비결 중의 하나는 자신에 대한 무조건적인 신뢰였다."

 

 

"나는 위대한 서민들을 위한 자동차를 만들 것이다. 많은 월급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도 자동차를 사는 것이 가능하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차를 생산할 것이다."

 

 

"만약 돈이 당신의 자립을 위한 유일한 희망이라면 결코 가질 수 없을 것이다. 이 세상에서 사람이 유일하게 가질 수 있는 진정한 것은 지식과 경험 그리고 능력의 축적이다."

 

 

"절대 평범한 사람에게 투자하지 마라"

 

 

"절대로 담보를 운에 맡기지 마라"

 

 

"많은 사람들

이 성공을 꿈꾸고 희망한다. 나에게 있어 성공이란 끊임없는 실패와 자기 성찰을 통해서만 달성되었다. 실제로 성공은 당신의 일에 있어서 99%의 실패에서 비롯된 단 1%를 말한다."

 

 

"우리는 성공보다는 실패에서 더 많은 것들을 배운다"

 

반응형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앤드류 카네기 명언 모음  (0) 2016.10.17
데일 카네기 명언 10가지  (0) 2016.10.17
워렌버핏 명언 10가지  (0) 2016.10.17
록펠러 명언 모음  (0) 2016.10.17
원스턴 처칠 명언 모음 / 어록  (0) 2016.10.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