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택' - 앤디 앤드루스

 

앤디 앤드루스의 책 '선택' 중에서 인상깊은 구절

 

나는 너를 유일무이한 존재로 만들었다.

지상에 너와 같은 사람은 한명도 없었나니 앞으로도 그러할 것이다.

네 영혼, 네 생각과 느낌, 네 판단력, 이 모든 것은 너만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네 두 눈은 위대한 작품이며, 어디에도 비할 데 없고, 온전히 너의 것인 영혼을 여는 창이다.

 

 

네 머리카락 한 올이라도 너를 위해 특별하게 만들어진 것이다.

네 이전에 많은 사람들, 또는 네 뒤에 올 많은 사람들 중 어느 누구도

내가 너를 만들었던대로 똑같이 만들어 낼 수 없다.

 

 

나는 너를 유일무이한 존재로 만들었다.

네 혈관을 타고 흐르는 피는 내가 선택한 사람의 심장을 통해 흐른다.

너를 특별하게 만든 그 진귀함은 단순히 우연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며,

운명의 급변으로 인한 것도 아니다.

나는 네가 변화를 이룰 수 있게 너를 만들었다.

너는 이 세상을 변화시킬 능력을 가지고 창조되었다.

너의 선택 하나하나가... 너의 행동 하나하나가... 중요하다.

 

 

하지만 기억하라. 그 반대의 경우 또한 그러하다.

네가 하지 않은 선택 하나하나가 역시 그만큼 네 삶을 바꿀 것이다.

 

 

너의 행동들은 쌓아놓을 수도, 나중을 위해 남겨둘 수도, 골라서 쓰일 수도 없다.

바로 오늘 네가 시작한 일이 꼬리를 물고 연결되나니, 네 손으로 수백만명의 운명이

변화하게 될 것이다.  ...

만약 네가 선택을 미룬다면.

 

 

너는 선택의 힘을 갖고 있다.

자유의지가 바로 그것이다.

네게는 행동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이 주어졌지만, 선택은 오로지 너만의 몫이다.

그리고 바로 이 순간에 네가 시작한다면, 너의 선택은 현명할 것이다.

 

 

자, 가거라. 이제 다시는 무력감을 갖지 말아라.

네 선택은 하찮은 것이 아니다.

목적없이 양처럼 방황하지도 말고, 길을 잃지 말아라.

 

 

너는 힘이 있다. 너는 중요하다. 너는 네 자신을 발견했다.

너는 나의 선택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